페이지 정보
작성자 IP119 작성일25-04-14 14:30 조회17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IP119입니다.
이번에는 용인 수지에 위치한 롯데몰 내 상가 매장에서
키폰(사내 전화 시스템) 점검과 세팅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해당 매장에서는 최근 매장 레이아웃이 변경되면서
내선 연결이 끊기거나 일부 전화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으며,
키폰 장비 설정이 오래되어 내선 번호가 정확히 구분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먼저, 기존 키폰 본체 장비를 점검하여
내선 포트별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사용 중이던 내선 회선을 하나하나 테스트해
작동이 되지 않는 구간을 파악하였습니다.
문제가 된 회선은 노후 케이블로 인한 접촉 불량이 원인이었고,
해당 구간은 새로 선로를 연결하고 커넥터를 교체하여 정상화했습니다.
이후에는 키폰 본체 설정 메뉴를 통해
내선 번호를 새롭게 구성하고,
각 자리별 전화기에 맞춰 개별 번호를 재등록하였습니다.
세팅 후에는 호출음, 외부 발신, 내선 간 통화 테스트까지 모두 진행해
통신 이상이 없는지 꼼꼼히 확인하였습니다.
마무리 단계에서는 모든 전화기 옆에
새로 배정된 내선 번호 안내 라벨도 부착해드려
직원 간 빠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정리했습니다.
이번 수지 롯데몰 키폰 작업은
소규모 매장에서 자주 발생하는 사내 전화 문제를
정확히 진단하고 실용적으로 개선한 사례였습니다.
#수지키폰작업 #롯데몰매장공사 #전화세팅 #내선설정 #IP119작업사례
이번에는 용인 수지에 위치한 롯데몰 내 상가 매장에서
키폰(사내 전화 시스템) 점검과 세팅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해당 매장에서는 최근 매장 레이아웃이 변경되면서
내선 연결이 끊기거나 일부 전화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으며,
키폰 장비 설정이 오래되어 내선 번호가 정확히 구분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먼저, 기존 키폰 본체 장비를 점검하여
내선 포트별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사용 중이던 내선 회선을 하나하나 테스트해
작동이 되지 않는 구간을 파악하였습니다.
문제가 된 회선은 노후 케이블로 인한 접촉 불량이 원인이었고,
해당 구간은 새로 선로를 연결하고 커넥터를 교체하여 정상화했습니다.
이후에는 키폰 본체 설정 메뉴를 통해
내선 번호를 새롭게 구성하고,
각 자리별 전화기에 맞춰 개별 번호를 재등록하였습니다.
세팅 후에는 호출음, 외부 발신, 내선 간 통화 테스트까지 모두 진행해
통신 이상이 없는지 꼼꼼히 확인하였습니다.
마무리 단계에서는 모든 전화기 옆에
새로 배정된 내선 번호 안내 라벨도 부착해드려
직원 간 빠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정리했습니다.
이번 수지 롯데몰 키폰 작업은
소규모 매장에서 자주 발생하는 사내 전화 문제를
정확히 진단하고 실용적으로 개선한 사례였습니다.
#수지키폰작업 #롯데몰매장공사 #전화세팅 #내선설정 #IP119작업사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